종강총회
- 작성자작업치료학과
- 등록일2025-06-06
- 조회수63
안녕하십니까, 광주여자대학교 작업치료학과 학생회입니다.
2025학년도 6월 4일 1학기 종강총회를 했습니다.
종강총회 순서는 교수님 인사말, 학회장 인사말, 1학기 결산안, 임원 전체 인사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학기 종강총회까지 함께 해주신 교수님, 학생회 임원진, 학우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시험기간 건강 꼭 챙기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3학기 종강총회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종강총회.jpg
- 다음글
- 스승의 날
- 2025-07-21
- 이전글
- 한상우 교수님, 광산구청장 표창 수상
- 2025-05-02
코멘트(0)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