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중심/Character | 핵심역량강화/Core Competence | 고객(학생)우선/Customer First
입학상담
유튜브에서 실습실 소개영상을 봤는데 1학년때는 이론수업위주로 하고 실습실 사용은 못하나요?
반갑습니다~^^ 실습실은 수업 외 시간에 학년에 상관없이 언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학년 때는 주로 해부학, 생리학, 심리학 등 기초전공과 관련된 이론 교과목이 편성되어 있는데, 해부학과 생리학의 경우 우리대학에 있는 VR실습실을 이용하구요, 이론수업이라고 해도 이론을 이해하기 위해 실습실을 이용해서 수업을 합니다. 예를 들어, 아동발달 교과목의 경우에도 아동실습실이나 평가분석실을 이용해서 체험하기도 하구요. 작업치료개론 교과목에서도 다양한 중재접근법을 이해하기 위해서 일상생활훈련실과 운전재활실, 수공예 및 보조기 제작실 등을 이용해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1)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실습실은 수업 외 시간에 학년에 상관없이 언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학년 때는 주로 해부학, 생리학, 심리학 등 기초전공과 관련된 이론 교과목이 편성되어 있는데, 해부학과 생리학의 경우 우리대학에 있는 VR실습실을 이용하구요, 이론수업이라고 해도 이론을 이해하기 위해 실습실을 이용해서 수업을 합니다.
예를 들어, 아동발달 교과목의 경우에도 아동실습실이나 평가분석실을 이용해서 체험하기도 하구요.
작업치료개론 교과목에서도 다양한 중재접근법을 이해하기 위해서 일상생활훈련실과 운전재활실, 수공예 및 보조기 제작실 등을 이용해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