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청장 표창 수상!
- 작성자작업치료학과
- 등록일2022-11-04
- 조회수71
우리 학과 졸업생 정수인 작업치료사는 광주광역시 서구청 스마트통합돌봄담당관으로 근무하고 있는데요.
노인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건강하고 독립적인 일상활동 참여증진을 위해 방문재활과 보조도구 지원 및 사용교육 업무를 수행해 오고 있답니다. 평소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 헌신함을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
모두 축하해 주세요~^^
- 첨부파일
- 서구청장 표창.jpg
- 다음글
- 장애인 자립생활센터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2023-02-13
- 이전글
- 2022 부산 KIMES 의료기기 전시회 탐방
- 2022-10-29
코멘트(0)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