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학과소식

대한작업치료사협회 공로상 수상!

  • 작성자작업치료학과
  • 등록일2022-10-17
  • 조회수56

광주여자대학교 작업치료학과는 졸업생 양현주 작업치료사가 1014일에 개최된 대한작업치료학회 추계학술대회 수상식에서 대한작업치료사협회(협회장 전병진)로부터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현재 전남 보성군 치매안심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양현주 치료사는 치매노인을 위한 다양한 치료활동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치매인식개선 활동에 참여하여 2019년 보성군수 표창장 수상한 바가 있으며, 그 밖에 광주 서구청 커뮤니티케어 사업내 가정환경수정 평가활동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작업치료분야에서의 활발한 활동으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작업치료 학과장(한상우 교수)“2019년에 이어 2022년에도 졸업생이 공로상을 수상하여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자신의 치료업무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전문분야에 발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인재양성을 위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한작업치료사협회_공로상 수상.jpg

코멘트(0)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