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입학상담

작업치료학과 실습

  • 작성자입시생
  • 등록일2022-07-22
  • 조회수38

작업치료학과에서 최근에 실습을 어디로 나갔는지 궁금해요 !

코멘트(1)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작업치료학과 2022-07-23 08:08

    네, 저희 학과는 다양한 전공진로 분야에 대한 임상실습을 제공하기 위하여
    대학병원, 재활병원 등 의료기관 뿐만 아니라 치매센터, 보조기기센터 등의 공공기관 및 발달센터, 연구소 등의 지역사회기관으로 실습을 나갑니다.
    해당기관에서 반드시 3년 이상의 작업치료사로부터 실습지도를 받도록 하고 있으며, 최근 1년간 임상실습이 진행된 실습기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분당서울대병원, 빛고을 전남대병원, 학동 전남대병원, 화순 전남대병원, 광주시 보조기기센터, 광주희망병원, 동구치매안심센터, 365 재활병원, 송아언어임상센터, W감각통합발달센터, 이음감각통합발달센터, 유앤아이감각통합연구소, 어울림아동발달연구소, 서구사랑심리발달재활센터 등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