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의료기기 전시회 참여 (현장형 실무중심 교육프로그램)
- 작성자작업치료학과
- 등록일2021-03-21
- 조회수199
작업치료학과 신입생 1학년을 대상으로 New Normal 시대의 새로운 의료 패러다임을
제시할 국내 최대의 의료기기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작년 코로나로 인해 국제박람회가 취소되었으나, 올해에는 K-방역 시스템을 완벽히 구축하여 서울 COEX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작업치료사는 4차 산업 혁명시대의 시대적 전환시기에도 지속적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은 직업군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인공지능에 기반한 최첨단 디지털헬스케어를 살펴보고
4차 산업 혁명시대의 보건의료인으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다음글
- 졸업생 오빛나, 정수인 광주광역시 서구청 통합돌봄과 작업치료사 채용
- 2021-04-02
- 이전글
- 작업치료학과 제 13회 졸업식 행사
- 2021-02-19
코멘트(0)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