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작업치료사 국가면허시험 응원
- 작성자작업치료학과
- 등록일2020-12-09
- 조회수423
12월 5일 (토) 광주 성덕중학교에서 작업치료사 국가면허시험이 진행되었습니다.
COVID19로 교수님들과 학회장 및 과대표들만 참여하여,
응시생들을 위해 준비한 간식을 나눠주며 응원했습니다.
- 다음글
- 3UP STATION 면접 시즌 대비 메이크업 및 네일 서비스 제공
- 2020-12-15
- 이전글
- 국시합격을 위한 특강운영
- 2020-11-18
학과소식
12월 5일 (토) 광주 성덕중학교에서 작업치료사 국가면허시험이 진행되었습니다.
COVID19로 교수님들과 학회장 및 과대표들만 참여하여,
응시생들을 위해 준비한 간식을 나눠주며 응원했습니다.
코멘트(0)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