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학과소식

2020년 작업치료사 국가면허시험 응원

  • 작성자작업치료학과
  • 등록일2020-12-09
  • 조회수423

 

12월 5일 (토) 광주 성덕중학교에서 작업치료사 국가면허시험이 진행되었습니다.

COVID19로 교수님들과 학회장 및 과대표들만 참여하여,

응시생들을 위해 준비한 간식을 나눠주며 응원했습니다.

 

응시자분들 모두 고생하셨고,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KakaoTalk_20201209_100031615.jpgKakaoTalk_20201209_100034242.jpg

코멘트(0)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